ForBetterLife (Do Till Done! 성공학&영어)

기본적인 회화 문장 Trainig (28) - 두 번째 응용 연습 (최종회) 본문

영어회화/저절로 유창해지는 기본회화 Training

기본적인 회화 문장 Trainig (28) - 두 번째 응용 연습 (최종회)

두틸던(DoTillDone) 2020. 2. 13. 11:50
기 게시한 '기본적인 회화 문장 Training (1)부터 (28)까지를 복습하는 의미에서 기존의 문장들을 응용하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, 기본 문장의 시제, 주어, 동사, 또는 단어 등을 바꾸어 게시하는 두 번째 응용 연습입니다.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

** 스스로 외국에 있는 것처럼 영어로 이야기해야만 하는 상황에 처해 있다고 설정하고 스스로 영어로 만들고 나서 주어진 영어문장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말을 보고 1~2초 안에 바로 영어로 말할 수 있을 정도의 능력이 되면 이미 유창한 실력에 다가서는 것입니다.

"먼저 우리말을 보고 영어로 직접 만들어보고 확인하자!!!!"
"영어는 공부가 아니고 훈련이다!!!"


1. 변화를 위해 뭔가 새로운 것을 시도할 때입니다.

   ☞   It's time to try something new for a change.

2. 내가 가구 옮기는 것을 당신이 도와줄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.

   ☞   I wonder if you could help me shift some furniture.

3. 제가 파티를 위한 모든 것이 준비 되도록 당신을 돕겠습니다.

   ☞   I will help you get everything ready for the party.

4. 이것은 당신이 부채에서 빨리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.

   ☞   This will help you get out of debt quickly.

5. 나는 그것을 볼 때 아버지가 생각납니다.

   ☞   It reminds me of my father when I see it.

6. 내가 집에서 나갈 때 문을 잠그겠습니다.

   ☞   I will lock the door when I leave the house.

7. 나는 그가 침대에 누워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

   ☞   I found him lying on the bed.

8. 나는 그녀를 쳐다보고 있는 그를 보았습니다.

   ☞   I saw him staring at her.

9. 술 한잔 하면서 얘기하는 게 어떻습니까?

   ☞   What about having a talk over drinks?

10. 어떻게 하면 그를 공부하도록 할 수 있을까요?

   ☞   How can I get him to study?

11. 그는 내가 그에게 사라고 말한 것들 사야 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.

     He didn't remember to buy what I told him to do.

12. 그는 내게 똑 같은 말을 했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.

   ☞   He didn't remember telling me the same thing.

13. 나는 그런 말을 그에게 한 것을 후회합니다.

   ☞   I regret saying such a thing to him.

14. 당신의 요청이 받아들여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드리게 되어 유감입니다.

     I regret to inform you that your request is not accepted.

15. 우리는 우리의 일정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
   ☞   We may have to rearrange our schedule.

16. 당신의 말이 그녀의 기분을 상하게 했을수도 있습니다.

   ☞   Your remark might have hurt her feelings.

17. 당신은 그걸 사기 전에 좀 더 조사를 했어야 합니다.

     You should have done more research before buying it.

18. 그걸 사는 데 틀림없이 돈이 많이 들었겠네요.

     It must have cost you a lot of money to buy it.

19. 내가 가기 싫었다던가 그런 것은 아니었습니다.

     It was not like I didn't want to go.

20. 당신은 정말 그걸 한 사람이 나였다고 생각하세요?

     Do you really think it was me who did it?


"가급적 좀 더 빨리 할 수 있도록, 그리고 주어나 시제 등을 바꾸어 반복 연습하세요.

혹시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십시요. 감사합니다!"

* 추천 참고 도서

https://coupa.ng/bkMTUW

 

I am hungry로 시작하는 릴레이 영어 회화

COUPANG

www.coupang.com

https://coupa.ng/bk03o6

 

한 문장으로 끝내는 스피킹(Speaking) 문법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Comments